|
프리올소 치과 검색하다가 알게된 이미인치과, 교정해야되나 고민했어요 2026-06-13 |
|---|
6세 남아키우는 엄마입니다. 첫 영구치 나오는 시기라 구강검진 갔다가 부정교합 발견되어서 교정치과 찾아보던 중에 이미인치과를 찾게되었어요~ 아직 나이가 어려서 교정은 이른게 아닌가 걱정이 많았는데 원장님이 비슷한 또래 아이 키우고 계시고 궁금한부분을 잘 풀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제가 궁금했던 부분은 6세에 프리올소 교정 시작해도 괜찮은지? 프리올소 교정 시작하는 나이대가 어찌되는지? 프리올소만으로 교정이 끝날 수 있는지? 아이가 적응하기 힘들어할지? 착용시간이 얼마나 되는지? 착용기간은 얼마나 되는지? 여쭤봤어요 지금 나이가 프리올소 시작하기 딱 좋은 나이때라고 말씀주셨고 경미한 부정교합이라서 프리올소로도 만족스러울꺼라고 하셨어요 초기에 이물감때문에 어색해하지만 1~2시간 짧게 착용하면서 적응시간 늘리면 금방 적응한다고 하셔서 걱정 한시름 놓았네요 아이 프리올소 교정 고민중이시라면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길~ |
|
이전글
|
|
다음글
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