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떤걸로 교정해야할지 고민했는데, 정밀진단 받고 클리피씨 교정으로 결정했어요.

2026-06-13

교정은 해야하는데, 어떤걸로 해야할지, 어느 치과가 나은지 

고민 많이 하다가 교정은 장기전이니까, 집 가까운 치과가 다니기 편할꺼 같아서 

이미인교정치과에 방문했습니다.


병원분위기도 편안하고,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상담받았어요

인비절라인 많이들 한다고해서 고려했는데 저한테는 잘 맞지 않을꺼 같아서; 

꼈다뺐다가 은근 불편할꺼 같더라구요~


그래서 클리피씨 교정으로 결정했습니다

치아모형? 보니 생각보다 티 안날꺼 같고, 괜찮겠더라구요~


치아교정 고민중이시라면 이미인교정치과 방문해서

상담받아보세요~ 저처럼 하시게 될 겁니다 ㅋㅋ

이전글
다음글
치아살리는치과
10초 상담 예약 신청
10초 상담 예약
전문의 직접 상담